KBS 中 정범균

개그맨 정범균이 투신자살을 시도한 시민을 구했다. 서울 마포소방서는 지난 달 28일 정범균이 마포대교 중간지점에서 한강에 뛰어 내리려던 남성을 시민 4, 5명과 함께 구했다고 밝혔다. 정범균은 “사고가 없어서 다행이다. 앞으로 그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0. 정범균에게 개그맨이란? 사람들에게 웃음도 주고 목숨을 구해주는 사람. 레알? 레알!

싸이가 지난 달 30일(현지시간) 류현진이 선발로 등판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미국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했다. 4회 초 콜로라도의 공격이 끝나자 경기장 대형 전광판에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펼쳐졌고 3루 응원석에 앉았던 싸이가 춤을 추며 팬들의 환호에 화답했다. 류현진은 이날 경기에서 3승을 거두고 경기가 끝난 후 싸이에게 99번 배번과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 상의를 선물했다.
10. 알랑가몰라. 이 사람들로 말씀드리자면 말이야. 가요계와 스포츠계의 거대한 루키들이란 말이야.2NE1이 4일 올림픽공원 올팍축구장에서 열리는 스눕독의 첫 내한 공연 ‘유나이트 올 오리지널스 라이브 위드 스눕독’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 2NE1은 그동안 블랙아이드피스의 윌.아이.엠, 애플 딥 등 세계적 스타들과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공연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가 높다. 스눕독은 1992년 닥터 드레의 솔로 데뷔 앨범에 래퍼로 참여하여 이름을 알린 후, 1993년 데뷔 앨범 ‘도기스타일’로 빌보드 차트 정상을 차지해 스타덤에 오른 힙합 가수다.
10. 2NE1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미고 싶다면? 월드스타가 되는 것이 필수조건!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이 6월 2일에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결혼식을 한 달여 앞두고 백지영은 2일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주제가인 ‘그 여자’의 일본어 버전 싱글 ‘소노온나(その女)’를 발표하고 일본 무대에 데뷔한다. 정석원도 영화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 서로에게 ‘Dash’하여 ‘총 맞은 것처럼’ 사랑에 빠진 두 분의 사랑 ‘잊지 말아요’! 정석원의 ‘그 여자’가 되신 백지영씨, 백년해로하세요.

배우 현빈이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영화 을 선택했다. 영화 은 조선시대 당파싸움이 절정에 달했던 정조 임금 당시 노론과 소론의 대립을 배경으로 한 사극 작품이다. 현빈은 영화 이후 3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며 처음으로 사극 연기에 도전한다. 현빈은 극 중 비운의 왕 정조 역할을 맡았다. 영화는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
10. 이병헌은 자신의 첫 사극영화 로 천만관객을 달성했습니다. 현빈의 첫 사극영화는 얼마나 흥행할까요?조용필의 19집 앨범 ‘헬로’(Hello)가 음반판매량 10만장 돌파를 앞두고 있다. 조용필의 앨범은 지난 달 29일 이미 5만장이 팔린 상태로, 추가 주문이 계속 이어져 이번 주 내로 판매량이 10만 장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전국 휴게소, 상점 등에는 벌써부터 해적 앨범이 등장했고, 5월 31일에 열리는 조용필 전국 투어 ‘헬로’의 서울 공연도 일찌감치 매진되어 암표 거래가 발생하고 있다.
10. 앨범과 표를 찾아 암매상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가 되기 전에 얼른 주문하세요!

싸이가 또다시 기네스북 세계신기록에 등재되었다.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4월 13일 공개된 이후 24시간만에 총 3,840만 9,306건의 조회수를 기록해 싸이는 ‘공개 첫날 최다 동영상 조회’ 세계신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싸이는 ‘최다 동영상 조회’, ‘최다 유투브 ‘좋아요’ 기록’, ‘10억 조회를 기록한 첫 동영상’과 함께 총 4차례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진기록을 갖게 됐다.
10. 축하합니다. 기네스북에 네 번이나 등재된 PSY씨, 오늘 에 두 번이나 등재되셨습니다.

MBC 의 ‘아빠! 어디가?’가 MBC 사내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으뜸상을 수상했다. MBC는 선정 기준으로 “‘아빠! 어디가?’의 경우 자극적인 예능 프로그램들이 넘쳐나는 요즘, 아빠와 아이를 주제로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잘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아 본사 일요일 저녁시간대 경쟁력의 부활을 이끈 공로로 으뜸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0. MBC는 ‘아빠! 어디가?’가 좋은가봉가.배우 신성록과 발레리나 김주원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일 오전 한 매체에서 신성록과 김주원이 10개월째 만나고 있으며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인 신성록이 지난달 김주원의 발레 공연을 찾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신성록 소속사 측은 “신성록과 김주원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10. 조인성과 김민희, 이수와 린에 이어 또 열애설입니다. 사실은 아니라지만 괜히 외로워지는 이 마음은 뭘까요? 봄봄봄 봄이 왔네요.

최근 로이킴이 발표한 신곡 ‘봄봄봄’이 고(故) 김광석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아하(A-Ha) ‘테이크 온 미’, 어쿠스틱레인 ‘Love is Canon’, 서기상 ‘착한 사람들에게’ 등과 비슷하다는 이유로 표절논란에 휩싸였다. 로이킴의 ‘봄봄봄’은 로이킴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컨트리 음악을 대중적인 감성으로 소화해낸 곡이다. 현재 각종 음원차트에서 1, 2위를 다투고 있다. 표절논란은 ‘로진요(로이킴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카페까지 개설되어 확산되고 있다.
10. 로진요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편집. 홍지유 jiyou@tenasia.co.kr
사진제공.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