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TV텐 영상취재팀 한나라 기자]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 보는 개그맨 겸 기자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아이돌 남자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1위, 엑소 백현이 2위, 방탄소년단 뷔가 3위에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월 아이돌 남자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사랑하다, 감사하다, 축하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분석에서는 ‘생일, 아미, 팬덤’이 높게 분석됐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10개월 연속 1위 축하해요! 평가 봐~ 독보적으로 1위잖아!’, ‘그러니까 지민이 솔로 앨범 빨리 발매해주세요!’, ‘지민이 디즈니 왕자처럼 생김’ 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 뉴스’의 MC 황영진은 “10개월 연속 1위? 별 거 아니다”라며 “방탄소년단 지민은 10년 연속 1위 할 거다. 왜냐하면 1등을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TV텐 영상취재팀 한나라 기자 tenplan@tenasia.co.kr
[댓글 뉴스] BTS 지민은 1등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