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혜수, 가요계 대선배까지 챙기는 스윗함 "어디서든 전화주세요"('마이웨이')
배우 김혜수의 미담이 퍼졌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는 지난해 개봉한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의 OST '안개'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가수 정훈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정훈희는 "박찬욱 감독 덕분에 좋은 영화에서 노래를 부르게 돼 이 할머니를 부르는 곳이 많아졌다. 50년 전에 바빴던 것처럼 그렇다. 서울에 오면 스케줄을 몰아서 진행한다. 지다 못해 떨어질 뻔했는데 더 있다가 떨어지게 됐다. 너무 좋다"며 활짝 웃었다.

정훈희는 “청룡영화제에 나가고 너무 좋았던 게 있다. 우리집 남자들이 다 김혜수씨 팬이다. 나도 팬이고, 김혜수씨가 장문의 메시지를 보냈다. 하룬가 이틀 뒤에 전화를 했더니 바로 받더라. 어쩜 그렇게 말을 잘하는지”라며 감동받은 표정을 지었다.

그러면서 "'옛날에도 선생님 노래 좋아했지만 이번에도 너무 좋았다. 어디서 노래 부르시면 전화해달라'고 하더라.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내 팬이라고 하니까 너무 좋았다"며 웃었다.

정훈희는 송창식과 조영남을 만나 이야기꽃을 피웠다. 조영남은 가수가 된 계기에 정훈희가 있었다면서 "정훈희가 정말 예뻤다. 그래서 정훈희를 보고 '저렇게 예쁜 가수가 있구나, 가수를 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떠올렸다. 이어 조영남이 스태프들에게 "상상이 안되지?"라고 묻자 정훈희는 "지금은 너무 늙었다 이 소리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조영남은 "지금은 할머니 됐지"라고 덧붙였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