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도장깨기'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장윤정의 도장깨기’에서 순천만을 뜨겁게 달군 장윤정표 ‘부초’가 첫 공개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는 장윤정X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는 30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순천에서 두 번째 레슨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장윤정이 부르는 박윤경의 ‘부초’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은 도입부 감정 처리가 불안한 지원자의 문제점을 파악한 뒤, ‘부초’를 코칭곡으로 곡의 감정선에 따라 완급조절을 하는 연습에 집중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때 도경완은 “도입부만 보여줄 수 있어요?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라며 능청을 떨었다. 이에 장윤정은 “한번도 불러본 적이 없어”라면서도 이내 마이크를 쥐어 클라스를 입증했다.
장윤정은 ‘부초’ 완벽 열창으로 현장 사람들을 모두 빠져들게 했으며, 특히 노래 중간에 코칭임을 잊지 않고 곡의 감정선을 손 제스처로 명확히 짚어주는 열정을 더해 역시 장선생임을 다시금 깨닫게 만들었다. 이에 도경완은 “정말 노래를 잘하시는 거 같습니다. 영광입니다. (제) 아이를낳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이라며 90도 기립 인사를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박군또한 “키워주십시오!”라며 장윤정에게 충성심을 맹세했다고 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6회는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에 LG헬로비전에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