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사랑방', 연말맞이 따뜻한 선행 릴레이
가수 임영웅의 팬덤이 연말 따뜻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소모임 ‘영웅사랑방’은 지난 15일 포천시 저소득 한부모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150만원의 성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해당 팬클럽은 지난 임영웅 생일에도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포천시청에 2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사랑방', 연말맞이 따뜻한 선행 릴레이
기탁식에 참석한 '영웅사랑방' 회원은 “임영웅 씨의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선한 영향력에 힘입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에게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쳐주시는 영웅시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러한 나눔의 손길로 제2~3의 임영웅이 포천에 나오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웅사랑방'은 가수 임영웅 씨가 어려운 처지에서도 이웃을 위한 사랑의 기부를 이어왔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임영웅 씨의 생일을 맞아 기부를 시작하게 됐다.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올라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임영웅은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졌다. 그와 팬클럽 ‘영웅시대’는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긴말하고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만 19만 6000명이 넘는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12월 26일 저녁 9시15분 KBS 2TV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