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유튜브 음원 영상 600만뷰 돌파
‘기록의 사나이' 가수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이 6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이 영상이 600만 뷰를 돌파, 임영웅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켰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임영웅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해 귀를 호강 시키고 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가온차트에서 진입 첫 주 5관왕에 이어 둘째주도 4관왕을 세째주도 2관왕을 달성 했을뿐더러 10월달 5관왕이라는 대 기록을 작성했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가수부문,트로트가수부문 1위에 이어 스타부문도 1위를 하여 3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브랜드평판에서 가수부문,트로트가수부문,스타부문까지 3관왕 대기록을 작성 했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