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사진=TV조선 방송화면
가수 임영웅이 열창한 '사랑의 아픔 딛고'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23일 오전 7시 기준 네이버TV에서는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열창한 '사랑의 아픔 딛고'가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임영웅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가죽재킷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마치 홍콩 누아르 영화의 주인공을 연상케 했다. 이를 본 현영은 "락커"라며 감탄했고, 영탁은 "약간 '문밖에 있는 그대' 같은 느낌"이라며 그의 카리스마를 칭찬했다.

임영웅은 첫소절부터 감미로운 목소리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모두가 그의 노래에 취해 빠져들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누아르 영화 속 한 장면같은 임영웅의 비주얼이 그저 감탄을 이끌었다.

영상을 본 팬들은 "보는 순간 심쿵" "역시 감성 장인" "음색 최고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사랑의 아픔 딛고'로 100점을 획득해, 명불허전임을 입증했다.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임영웅은 방송 출연과 더불어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무려 14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이 함께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도 최근 구독자 16만 명을 돌파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