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뉴스데스크 >, 뉴스에서 잘못된 당 로고 사용해. 지난 5일 방송된 < MBC 뉴스데스크 >에서는 총선을 앞두고 공천을 준비하는 당들의 모습을 소개했다. 이 때 앵커 오른쪽에 등장한 새누리당의 로고는 실제 로고가 아닌, 한나라당 로고에 점을 찍은 인터넷 패러디 로고였다. 이 로고는 새누리당이 전신인 한나라당과의 차이가 얼굴에 점 하나를 찍고 다른 사람 행세하는 SBS 구은재의 그것과 같다며 네티즌이 만든 로고다.
보도자료
뉴스데스크에서 점 하나만 옮기면 누수 데스크가 되죠.

가수 김장훈, 중국 공연 수익으로 중국 사막에 나무를 심고 싶다고 밝혀. 김장훈은 지난 3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중국 공연으로 수익을 얻으면 당연히 환원을 해야 한다며 이와 같이 밝혔다. 김장훈은 오는 18일, 상하이에서 ‘원맨쇼 인 상하이’라는 제목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보도자료
정말 원맨쇼라는 타이틀이 딱이네요. 국가나 NGO가 할 일까지 다 하는 가수라니.

가수 윤종신, MBC ‘나는 가수다’ 시즌 1 마지막 녹화 후 하차. 지난해 8월부터 ‘나는 가수다’의 MC를 맡고 있는 윤종신은 지난 5일 트위터를 통해 ‘내일 ‘나는 가수다’ 시즌 1 마지막 경연이군요. 저도 마지막’이라며 ‘가수들, 스태프들, 시즌 2 멋지게 해내서 다시 한 번 주말 저녁 또 다른 노래의 감동을 전해주시길’이라고 응원의 말을 남겼다.
윤종신 트위터
떠나야 할 사람은 따로 있는데…

MBC 과 , 이번 주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 현재 총파업 중인 MBC는 지난주에도 두 개 방송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했으며, 이 둘은 각각 전 주 대비 9.3퍼센트, 5.1퍼센트씩 시청률이 하락했다. MBC 드라마는 정상 방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버티고 있으니 회사가 이 모양.

케이블 채널 MBC MUSIC 새 프로그램 < Show Champion > MC에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개그우먼 김신영 발탁. < Show Champion >은 매주 생방송으로 가요계의 챔피언을 가리는 콘셉트의 차트 프로그램으로 챔피언송과 이슈 챔피언, 신인 챔피언 등의 타이틀을 곡과 가수에게 수여한다.
보도자료
두 MC가 허리에 챔피언 벨트를 매고 진행하는 장면을 상상해버린 1人.

미국의 가수 겸 배우 사이먼 커티스, 소녀시대의 수영에 대해 관심 보여. 사이먼 커티스는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소녀시대가 출연한 미국 CBS 의 영상을 링크하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동영상 41초에 나오는 검은 머리의 여성’이라 밝혔고, 이에 다른 팔로워가 해당 멤버가 수영임을 알려주자 ‘나는 수영에게 빠졌다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최고다’라고 말했다.
사이먼 커티즈 트위터
흥, 뉴비.

배우 최민식, 홍콩 배우 장백지가 범죄조직 삼합회 조직원 딸이라고 밝혀. 최민식은 SBS 에 녹화에서 이와 같이 밝혔다. 그는 자기 인생 최고의 작품으로 영화 을 꼽으며 상대역이었던 장백지의 아버지가 삼합회의 조직원이었고 열악한 환경 탓에 장백지가 아버지에게 전화해 펑펑 울며 고자질을 하면 자신을 비롯한 모든 촬영 스태프가 긴장을 놓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무서운 조직입니다. 붙잡아다 눈물 콧물 질질 흘리며 빌 때까지 홍어, 삼겹살, 김치를 입에 쑤셔 넣는다죠.

글. 위근우 기자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