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구재이/ 사진제공=마이컴퍼니
구재이/ 사진제공=마이컴퍼니
배우 구재이(마이컴퍼니 / MYCOMPANY 소속)가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 합류한다.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8일 “구재이가 신개념 뷰티&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인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MC 군단에 합류 한다”며 “MC로서 다양한 뷰티 팁을 전달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체험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구재이는 프로그램을 통해 핫한 뷰티 정보는 물론 요가와 필라테스를 섭렵한 비결과 신상 맛집, 핫플레이스 소식까지 전하며 ‘팔방미인’ 면모를 과시한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기존 스튜디오 뷰티 프로그램의 한계에서 벗어나 현장에서 직접 즐기는 뷰티&라이프의 모든 것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에 구재이는 ‘워너비 트렌드세터’ 캐릭터를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앞서 구재이는 다수의 뷰티 예능에서 MC로 활약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실전 꿀팁을 보여준 바 있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아니라 구재이는 4월 방송 예정인 OCN 오리지널 ‘미스트리스'(극본 고정운 김진욱 / 연출 한지승 /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초록뱀미디어, 총 12부작)에서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이자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 ‘도화영’ 역을 맡으며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을 예고했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오는 4월 5일 오후 7시 5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