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키드(Newkidd) 멤버 이민욱이 청량한 '만찢' 비주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9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뉴키드 공식 SNS를 통해 새 스페셜 싱글 앨범 ‘빅토리(Victory)’의 이민욱 오피셜 개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욱은 강렬한 딥 레드 배경에서 조각 같은 비주얼과 오묘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포스를 발산했다. 그는 그린 컬러의 트러커 재킷에 독특한 이너와 액세서리를 매치해 독특한 스트릿 무드를 연출했다.


그동안 배우로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던 이민욱은 이번 개인 포토를 통해 보이그룹 뉴키드 이민욱만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민욱은 앞서 HBO 맥스 오리지널 ‘옷장 너머로’(가제), 티빙(TVING)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뮤지컬 ‘원더 티켓’ 등 국경과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행보를 보여왔다.


특히 지난 8일 첫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임슬립 로맨스 웹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에 캐스팅, 주인공 금민지의 ‘인싸’ 대학선배 변승찬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꽃미남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그의 올라운더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키드는 지난 7일 스페셜 싱글 앨범 ‘빅토리’ 발매 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나는 중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