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그룹 라필루스(Lapillus)의 멤버 샨티가 '가장 아름다운 K팝 아이돌' 투표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샨티는 해외 연예 매체 KPOPPOST(케이팝포스트)가 실시하는 '가장 아름다운 K팝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3일 오후 1시 기준 샨티는 약 5000표가 넘는 투표수 중 35%를 차지했다. 샨티는 2위 후보와 15% 이상의 격차를 벌렸다.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케이팝포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투표에는 라필루스를 비롯해 올해 상반기에 데뷔한 국내 K팝 걸그룹 멤버 51명이 후보로 올랐다. 투표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까지 세계 K팝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샨티는 필리핀 대표 하이틴 스타 출신. 그는 데뷔 전 JT&MARCUS(제이티앤마커스)의 '너에게 닿기를', '첫눈에', 릴리안(Lylian)의 '일분일초'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의 주연을 맡았다.

지난 20일 데뷔한 6인조 걸그룹 라필루스는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팀명의 의미처럼 "Shine Your Lapillus(자신만의 색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한다. 라필루스의 데뷔곡 'HIT YA!(힛야!)'는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