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200' 정상
29일 월드투어 시작
스트레이 키즈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의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앨범 '오디너리' 재킷 촬영 비하인드 컷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방찬, 리노, 현진, 필릭스는 블랙 의상과 대비되는 컬러풀한 헤어스타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창빈, 한, 승민, 아이엔은 시크한 블랙 스타일에 독특한 아이템을 매치해 뚜렷한 개성을 뽐냈다.

단체 컷에서는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18일 발매한 미니 앨범 '오디너리'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일(이하 현지 시각)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정상에 올랐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첫 월드투어 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열린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