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센디오)
(사진=아센디오)



함은정이 ‘뮤직인더트립’에 합류한다.


MBC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찐 여행기이다. 개성 넘치는 세 팀이 짝을 이루어 각기 다른 지역에서 여행을 즐기는 만큼 추억이 음악이 되는 좌충우돌 3색 여행기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은정은 아련한 향수를 자극하는 고운 음색과 힘 있는 보컬로 시청자들에게 푸르른 여름을 듬뿍 느끼게 할 노래를 선물한다. 고요한 자연의 정취를 지닌 지역을 여행하며 곡을 창작하고, 완성한 노래는 지역의 명소를 무대 삼아 버스킹을 통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일상의 고단함을 잊고 음악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함은정의 스토리텔링이 팬들의 기대감을 달구고 있다. 틴탑 최종현(창조)과 한 팀이 되어 만들어 낼 듀엣 시너지 역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지금껏 다져온 필모그래피를 발판 삼아 영역을 넘나들며 끊임없이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함은정. 최근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연극 ‘분장실’을 성공적으로 마친 함은정은 이번 ‘뮤직인더트립’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자질까지 여실히 발휘해 낼 예정이다. 지친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어주며 깊은 정서적 울림을 선사할 함은정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함은정이 출연하는 MBC ‘뮤직인더트립’은 총 10부작으로 오는 31일 (목)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