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더트롯쇼’ 8월 첫째주 1위 달성
가수 김호중의 명곡 ‘애인이 되어줄게요’가 이번주 ‘더트롯쇼’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는 8월 첫째주 차트가 공개, 김호중의 ‘애인이 되어줄게요’가 1위를 차지했다.

‘더트롯쇼’ 8월 첫째주 차트 1위에 오른 김호중의 ‘애인이 되어줄게요’는 음원점수와 시청자 선호도 점수 3617점, 방송점수와 사전투표점수를 합해 4920점, 실시간 투표 2000점을 얻으며 총 1만 537점을 받아 1위에 등극했다.

‘더트롯쇼’ 시청자들의 올픽을 받은 김호중의 ‘애인이 되어줄게요’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깊이 있는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으로, 첫 정규 앨범 ‘우리家’에 수록돼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호중이 ‘더트롯쇼’ 출연 없이도 8월 첫째주 1위에 오르면서 다음 활동을 기다리는 반응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

높은 음원점수로 ‘더트롯쇼’ 1위를 차지한 김호중은 TV조선 새 음악 프로그램 ‘명곡제작소’를 비롯해 SBS FiL, SBS M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등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예고한 바 있다. 이처럼 하반기에도 팬들을 만나러 올 ‘트바로티’ 김호중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번주 ‘더트롯쇼’ 차트 1위에 오른 김호중은 하반기에도 여러 무대와 방송으로 팬들을 만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