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콩by스타쉽 제공
사진=킹콩by스타쉽 제공

배우 유연석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팬미팅을 개최한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연석이 오는 9월 2일(토)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개최한다. 팬미팅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만든 자리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층층이 쌓인 대본들은 그동안 유연석이 출연했던 작품과 캐릭터의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게 만든다. 특히, 팬미팅 타이틀인 ‘유연석의 이해’와 그림자로 표현한 ‘20’은 유연석이 출연한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를 연상시킴과 동시에, 무수히 많은 ‘변수’ 사이에서 배우라는 ‘상수’를 지켜온 시간 ‘이십 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이번 팬미팅 개최 소식은 무엇보다 반가움을 더한다. 잠정 연기된 팬미팅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유연석은 새로운 모습과 더불어 알찬 무대를 구성하며 준비에 준비를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유연석은 이번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계획하고 있어 아시아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오는 9월 2일(토)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