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Chase Love Hard'(Feat.황민현) 선공개…컴백 예열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타이틀 중 한 곡을 선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는 미니앨범 '사랑.zip'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10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Chase Love Hard (Feat.황민현)'의 음원 일부를 짧게 공개했다.


'체이스 러브 하드'는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유일한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곡으로 청량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그루브 감이 가득한 베이스 기타 라인 그리고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발랄한 안지영의 음색과 감미로운 황민현의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곡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이와 관련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앨범 'Seoul'의 수록곡 ‘Love story’가 틱톡 챌린지를 통해 호응을 얻으며 음원 역주행의 쾌거를 이룬 만큼, 이번 신곡은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들의 반응을 이끌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고 선공개 이유를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Chase Love Hard (Feat.황민현)'에 이어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FRIEND THE END'의 음원 또한 11일 오후 6시에 틱톡을 통해 일부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사랑.zip'은 오는 4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29일부터 30일까지 볼빨간사춘기는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