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세계' 폴킴./사진제공=JTBC
'두번째세계' 폴킴./사진제공=JTBC
가수 폴킴이 JTBC 새 예능 '두 번째 세계'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30일 '두 번째 세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행사에는 김형중 CP와 MC 폴킴, 원더걸스 출신 유빈, AOA 출신 신지민,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미미, 우주소녀 엑시, 모모랜드 주이, 빌리 문수아, 클라씨 김선유, 김범수, 정엽, 정은지, 비투비 서은광, 멜로망스 김민석이 참석했다.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폴킴은 "MC를 처음으로 맡게돼서 영광이다. 안내자로서 무대에 있는 아티스트의 입장을 대변해주고 싶다. 무대 위에서의 경험은 쉽게 경험할 수 없는거라 생각한다. 그들의 긴장감과 욕심을 최대한 공감하고 분위기를 풀어주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전 포인트에 대해 폴킴은 "첫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은 8명의 출연진이 얼마나 위선자인지 경험하게 될 거다. 긴장된다면서 너무나 완벽한 무대를 보여준다. 나는 다 거짓말이라고 생각한다. 기대치를 낮추고 높은 평가를 받기 위한 전략같다"고 말했다.

김범수는 "악당으로 변신한 폴킴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빈은 "모두가 그룹에서 맡은 바를 열심히 했다. 여기서는 본인들의 본연의 색이 많이 묻어난다. 다채로운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을 요청했다.

'두 번째 세계'는 30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