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초토화 시킨 댄스전설의 무대는?
'춤신춤왕' 어벤져스 흥으로 대동단결
채리나, '감동의 2세 계획' 사연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세상은 요지경'으로 전국을 뒤흔들었던 배우 겸 가수 신신애가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춤신춤왕' 특집의 빛나는 라인업을 완성한다.

'춤신춤왕' 게스트 4인은 신신애의 전매특허 '요지경 댄스'에 흥으로 대동단결, 후끈한 파티를 꾸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발 닿는 곳 어디든 무대로 만들어 버리는 댄스 DNA를 탑재한 채리나, 황치열, 홍성흔, 김가영과 함께하는 '춤신춤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신신애는 '세상은 요지경'으로 90년대를 강타한 원조 '춤신춤왕'이다. 무표정한 얼굴, 자유자재로 팔다리를 움직이는 이른바 '요지경 댄스'는 전 국민을 사로잡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춤신춤왕' 특집에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한 신신애는 공전의 히트곡 '세상은 요지경'을 부르며 전매특허 '요지경 댄스'로 '라스'를 초토화시킨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채리나, 황치열, 홍성흔,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깜짝 게스트의 등장에 놀라는 것도 잠시, 이내 '세상은 요지경'에 맞춰 '댄스 DNA'를 폭주시키며 후끈한 분위기를 만든다.

이어 '춤신춤왕' 어벤져스는 신신애에게 댄스 강의를 요청한다. 특히 '춤꾼들의 연예인' 채리나는 신신애의 '요지경 댄스'에 '리스펙'을 표현하며 "이건 타고나야 한다"라며 춤의 포인트를 분석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신신애의 '요지경 댄스'는 코믹 춤처럼 보이지만 아이솔레이션부터 팝핀, 인도 춤 등 고급 스킬(?)이 필요하다며 전수에 나선다. 춤이라면 빠지지 않는 '춤신춤왕' 어벤져스 4인은 신신애의 움직임에 초집중, 춤을 따라 추며 다시 한번 흥으로 대동단결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90년대 레전드 춤꾼 채리나는 속전속결 룰라 멤버로 데뷔하게 된 비화부터 야구 선수 출신 남편 박용근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채리나는 룰라 시절부터 20년 넘게 응원해주는 오랜 팬들이 태몽까지 대신 꿔준다며 '감동의 2세 계획' 사연을 들려줘 현장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신신애가 깜짝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늘(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 예정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