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3주년 특집 첫 주자 장신영♥강경준
장신영♥강경준, 붕어빵 둘째 아들 공개→현실 육아 전쟁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동상이몽2' 3주년 특집에 출연한다. / 사진제공=SBS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동상이몽2' 3주년 특집에 출연한다. / 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육아 문제로 갈등한다.

'동상이몽2'는 오는 22일부터 5주간 역대 운명부부들이 출연하는 3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특집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이윤지·정한울 부부, 윤상현·메이비 부부,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첫 주자로 나선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오랜만에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특히 두 사람을 똑닮은 둘째 아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네 식구의 단란한 일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이어진 장면에서 장신영, 강경준은 제대로 앉지도 못한 채 교대로 밥을 먹는 등 '현실 육아 전쟁'을 치르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던 중 장신영은 참았던 분노가 터진 듯 강경준을 향해 불만을 쏟아냈다. 강경준은 "말을 그렇게 하냐"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이후 강경준이 "늦게 들어온 건 미안하다니까"라며 사과하자 장신영은 "그만하라고. 이제 그만 얘기하자고"라며 집을 나가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역대 부부들이 함께하는 '동상이몽2' 3주년 특집은 22일 부터 5주간 방송되며, 평소보다 앞당겨진 밤 10시 2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