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노머니 노아트’의 전현무, 김민경이 육아 토크에 공감하지 못하고 당황한다.


20일 방송하는 KBS2 ‘노머니 노아트’ 5회는 가정을 지키는 ‘아빠 작가’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스트리트 아티스트 연둣빛고등어-패션을 사랑하는 작가 성낙진-‘웃는 호랑이’를 그리는 작가 태우-핀아트 작가 지용이 도전 작가로 출연한다.


먼저 작가들의 작업 과정을 낱낱이 볼 수 있는 ‘라이브 드로잉 쇼’의 주제로는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이 발표된다. 이후 작가 4인의 2세들이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영상이 깜짝 공개되는데, ‘두 아이 아빠’인 아트 큐레이터 개코와 봉태규는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특히 ‘생후 6개월’인 연둣빛고등어 작가의 아이가 발도장을 찍는 모습이 포착되자, 개코와 봉태규는 “시간이 지나면 저 때가 너무 그립다. 아기들의 냄새에 얼굴을 파묻던 시절”이라며 ‘아빠미소’를 폭발시킨다.


이후로도 개코와 봉태규는 “5~6세의 딸들이 오로지 ‘공주’를 그리고 만든다”, “평소에도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액자에 잘 걸어두는 편”이라고 육아 토크를 끊임없이 가동하며 미소가 끊이지 않는다.


결국 이를 듣던 MC 전현무와 아트 큐레이터 김민경은 “전혀 공감이 안 된다, 우리가 모르는 세상”이라고 한탄(?)해 짠내를 웃음을 유발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노머니 노아트’ 5회는 20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