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티저 포스터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안나' 티저 포스터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가 6월 24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31일 쿠팡플레이는 "색다른 소재와 함께 수지의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가 오는 6월 24일 오후 8시 공개를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수지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모습이 담겼다. 미묘하게 달라지는 수지의 다채로운 표정이 잔상처럼 투영되어 '안나'에서 극과 극을 오가는 입체적인 캐릭터 안나를 생생하게 그려낼 수지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갖고 싶은 이름, 훔치고 싶은 인생"이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거짓말로 점철된 인생을 살아가는 여자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긴장감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몰입도 높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 '건축학개론', '백두산',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가본드'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흥행배우로 자리매김한 수지가 첫 단독 주연에 나서 화제를 모은 '안나'는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가세해 뜨거운 연기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영화 '싱글라이더'로 연출력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이주영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고, '자산어보'를 통해 청룡영화상 촬영상과 편집상을 받은 이의태 촬영감독과 김정훈 편집 감독, '광해, 왕이 된 남자', '수상한 그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한국의 대표적인 음악감독 모그까지 베테랑 제작진이 합류해 신뢰를 더한다.

한편 '안나'는 6월 24일 오후 8시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