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인피니트 컴퍼니 입사 첫 업무에 돌입한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1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피니트 컴퍼니' 3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치열한 면접을 거쳐 인피니트 컴퍼니 입사에 성공한 후 열띤 직급 쟁탈전을 통해 이사부터 사원까지 저마다의 직급을 갖게 된 멤버들은 본격적인 첫 업무에 돌입한다.
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공개된 예고편은 삑삑 소리가 나는 닭 인형을 신발에 부착하고 걸어 다니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인피니트 컴퍼니 사칙 제1조 1항', '직원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라'라는 야심찬 문구와 함께 안대로 눈을 가린 채 말랑한 스펀지 몽둥이를 휘두르며 서로를 가차 없이 두들겨 패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폭소를 자아낸다.

이성종에게 폭풍 난타를 당해 만신창이가 된 남우현의 모습에 이어 장동우로 인해 울먹이는 김성규의 모습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호루라기를 불고 춤을 추며 서로를 약 올리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예고편은 인피니트 컴퍼니의 첫 업무가 과연 무엇일지, 어떤 사유로 멤버들이 서로를 난타하게 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피니트는 2010년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시작으로 '깨알 플레이어', '서열왕', '디스 이즈 인피니트',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무한 예능감, 비글미를 뽐내 왔다.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이들은 동명의 새 리얼리티 예능 '인피니트 컴퍼니'를 통해 또 한번 예능감을 드러내고 있다.

인피니트의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단독 리얼리티 '인피니트 컴퍼니' 3화 에피소드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달 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오는 19~2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개최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