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 ♥윤남기 만나기 전 남자 있었다…밤 12시만 되면 연락 와"('남다리맥')
이다은, ♥윤남기 만나기 전 남자 있었다…밤 12시만 되면 연락 와"('남다리맥')
사진=유튜브 '남다리맥' 채널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남다리맥' 채널 영상 캡처
이다은이 밤 12시만 되면 연락 왔던 남성이 있었다고 밝혔다.

10일 윤남기‧이다은 부부의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나 따라서 자꾸만 카톡 프로필 뮤직 바꾸는 구썸남, 재회 시그널일까요? [남다른 오지랖 EP.4]'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유세윤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스태프는 "남자가 호감가는 여자한테 보내는 신호가 뭐가 있겠냐"고 질문을 던졌다. 유세윤은 "시간대가 늦은 밤이거나 새벽이면 (호감의 표현인) 그런 연락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다은은 "오빠(윤남기) 만나기 전에 어떤 남자 분이 있었다. 밤 12시만 되면 연락이 오는데 '내가 만만한가' 싶었다. 오히려 차단했다"며 경험담을 털어놨다. 이어 "오빠여도 맨날 밤 12시에 연락왔으면 좀 음흉하게 느꼈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태프는 "관심 없는 사람이 나한테 계속 호감 표시를 한다면?"이라고 물었다. 윤남기는 "다은이는 정색할 것 같다"고 예상했다. 이다은은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며 동의했다. 윤남기는 "저는 절대 안 받아준다. 내가 관심이 없다는 걸 확실히 보여준다. 미안해서 '한 번 데이트 해볼까?' 이런 걸 안 한다"고 말했다. 이다은도 "(윤남기가) 여지 주고 이런 건 없는 것 같다"고 거들었다. 유세윤은 "나는 완전 여지로 버무리는데. 난 여지비빔밥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