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나무엑터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박은빈이 공식 팬클럽 빙고와 함께하는 첫 번째 팬 파티를 개최한다.

8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박은빈은 오는 4월 9일 오후 3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박은빈 OFFICIAL FANCLUB 'BINGO' 1st FAN PARTY <은빈노트: HI BINGO>'(박은빈 공식 팬클럽 '빙고' 첫 번째 팬 파티 <은빈노트: 하이 빙고>'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은빈노트: 하이 빙고'는 공식 팬클럽 '빙고(BINGO)' 1기 모집 후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 자리로 빙고라는 이름으로 처음 만나는 팬들을 향한 환영 인사와 앞으로의 시간을 같이 하자는 약속을 담았다. 또한 지난 '은빈노트: 빈(斌)칸'에 이어 '은빈노트'의 두 번째 페이지는 빙고의 새로운 시작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다는 의미도 갖는다. 그뿐만 아니라 박은빈의 생일인 9월 4일과 대칭을 이루는 4월 9일에 개최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공연 일정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됐다. 노란색 체크 의상과 상큼한 윙크로 시선을 사로잡는 박은빈은 봄을 가득 담은 화사한 미소로 밝은 설렘을 자아낸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팬들과 함께할 파티를 기다리는 박은빈의 화려한 변신이 돋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팬클럽 창단을 기념, 팬들을 위한 파티를 준비하는 박은빈을 콘셉트로 촬영해 팬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공식 팬클럽 1기 모집에 이어 첫 번째 팬 파티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공식 팬클럽 빙고와 첫 만남으로 소중한 의미를 지닌 만큼 박은빈 역시 다양한 모습을 준비 중이다"라며 "박은빈과 빙고에게 이번 팬 파티가 행복한 추억의 한 페이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은빈 OFFICIAL FANCLUB 'BINGO' 1st FAN PARTY <은빈노트: HI BINGO>'의 티켓 예매는 3월 14일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 3월 16일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