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민지.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민지.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민지가 '겨울산 등산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9일부터 1월 15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겨울산 등산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시크릿넘버 민지가 하트 1718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11월 16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TAP'(탭)을 발매했다. 'TAP'은 시크릿넘버의 솔직하고 과감한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TAP'하며 가까워지려는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겼다.

2위는 하트 1387개를 획득한 에스파 카리나가 차지했다. 에스파는 지난달부터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를 웨이브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여행 로드 곳곳에 숨겨진 'ae-key' 카드를 획득해 '싱크로드'를 완성시켜야 하는 좌충우돌 리얼 버라이어티 여행 예능이다.

다음으로 아이브 안유진이 하트 839개 받아 3위를 기록했다. 아이브는 2021년 12월에 발매한 데뷔 첫 싱글 '일레븐(ELEVEN)'을 시작으로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음악방송 통산 35관왕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아이브는 오는 2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스키복 광고 모델이 어울리는 여자 가수는?', '스키복 광고 모델이 어울리는 남자 가수는?', '떡국을 함께 만들어보고 싶은 여자 가수는?', '떡국을 함께 만들어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