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출근 용사 김석진’, 초특급 기대감..


방탄소년단(BTS) 진의 메이플 스토리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메이플 스토리(Maplestory_KR)는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출근 용사 김석진, 메이플에 '진'심인 그가 드디어 넥슨에 등장!'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진 ‘출근 용사 김석진’, 초특급 기대감..
메이플 스토리 개발사인 넥슨 건물 앞으로 훤칠한 모습을 드러내며 큰 보폭으로 뚜벅뚜벅 걸어온 진은 문 앞에서 옷매무새를 가다듬으며 결의에 찬 표정을 지어 보였다.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세로 줄무늬 티셔츠와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검정색 가디건을 입은 진은 대학생 같은 풋풋함과 생기 발랄한 외모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진은 씩씩하고 전달력 있는 목소리로 "출근 용사 김석진! 회사 다녀오겠습니다!"라며 넥슨 본사 출근을 알렸다. 본 영상은 16일, 18일에 걸쳐 공개된다.

본 영상의 티저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를 기록, 그 뜨거운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메이플 스토리의 신입 사원 진의 첫 출근을 앞둔 지난 8일에는 공식 트위터에 그의 센스 넘치는 이력서도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진은 오랜 시간 메이플 스토리의 유저로 활동하며 꾸준한 애정을 보였으며 게임 캐릭터외에도 ‘심포니 오브 메이플 스토리’ 음악회, ‘메이플 빵’ 등 모든 부분에도 관심을 가져왔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