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함연지./사진제공=높은엔터테인먼트
배우 함연지./사진제공=높은엔터테인먼트


배우 함연지가 높은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3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함연지 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진실 된 마음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두드린 함연지와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함연지가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한 함연지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뮤지컬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채워나가고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 한국어 더빙판에서는 주인공 미라벨로 분해 더빙과 뮤직 퍼포먼스를 소화해 냈다.

밝고 활기찬 에너지의 소유자 함연지는 통통 튀는 목소리와 적재적소의 센스를 발휘해 예능, OST, 유튜브 등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펼치고 있다.

최근 롯데엔터테인먼트 숏폼 콘텐츠 ‘4분 44초’에서 어린 딸의 엄마 역할로 캐스팅, 웹드라마 ‘튜토리얼’의 촬영 소식까지 전해지며 다양한 활약을 예고했다.

함연지와 함께 하는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송옥숙, 조여정, 한예슬, 윤서현, 심이영, 전성우, 이가은, 유혜인, 김성태, 장태훈, 이용이, 신예서 등이 소속된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한편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2017년 동갑내기 남편과 결혼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