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줄리스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댄스 크루 웨이비의 리더 ‘노제’와 함께한다.

빈틈없는 완성형 비주얼로 스우파 등장과 동시에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노제는 탄탄하고 파워풀한 춤 실력까지 겸비해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스우파에서 선보인 ‘헤이 마마’ 안무가 전국적으로 열풍을 불러일으키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아이돌 못지않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실력과 매력을 고루 갖춘 노제와 함께, 피부 화이트 비타민 ‘비타글로우 프리미엄’과 20대가 꼭 챙겨 먹어야 하는 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MZ세대와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줄리스초이스는 여성들의 활기찬 일상을 위한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노제와 함께한 다양한 캠페인 및 굿즈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