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둥이 본 김구라 MC ‘리더의 연애’ , 미인대회 수상자,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기업 CEO 총출동
9월 13일 방송된 IHQ ‘리더의 연애’ 10회에서는 다양한 분야를 섭렵한 종합 예술인이자 MZ세대 문화예술 이서진 리더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서진은 베스트셀러 ‘꿈을 찾는 음대생’을 비롯하여 ‘꿈을 찾는 스타트업’ 발간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댄스강사 출신, 앨범 녹음, 미인대회 및 모델활동, 세계미인대회출전 및 다양한 기업인상을 받은 역대급 이력이 부캐 부자다. 출판업이 메인인 그녀는 연순수익이 6~7억이며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버스킹을 진행한 바 있다.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한 그녀는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클래식 연주팀의 리더이자 콘트라베이스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다. 문화예술을 위한 굿즈 음악과 미술 콜랄보 주얼리 브랜드 CEO 겸 디자이너, 거기에 베스트셀러 집필까지 양파 같은 매력을 보인다. 또 대한민국 인물대상 문화콘텐츠산업진흥 부문, 국내 신문사 음악 부문 차세대 리더상을 수상했고 세계 국제 미인대회 3관왕 등의 화려한 이력을 공개한다.

댄스 강사, 팝아트 작가까지 분야를 넓혀 다방면으로 활동하면서, 일명 부캐 부자라는 수식어까지 가지고 있는 이서진 리더는 “나이가 들면 물질적인 것을 쫒게 되지만 나는 꿈을 꾸고 쫒는 것을 포기하고 싶지않다”라며 “이상형은 공감능력이 뛰어난 사람, 그리고 대화가 통하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또한 “이상형은 꿈이 있는 사람이다. 나는 클래식대중화의 꿈이 있었기 때문에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음대 졸업 후에 음악으로 직업을 가지기 힘들어 사업을 시작하였지만, 음악의 끈을 놓지 않을 거다“고 말했다.

한혜진, 김구라, 박명수 MC와 함께 남자게스트는 배우 문수인, 이상준, 신발 브랜드 디자이너 파올로, MZ세대 모델 패션 디렉터 작사가 패션 CEO 주노, 그리고 연기자 배우 강지섭과 함께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