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웨이션브이(WayV)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웨이션브이(WayV)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글로벌 팬들을 위한 영어 싱글 ‘러브 톡(Love Talk)’을 오늘(5일) 공개한다.

웨이션브이(WayV)의 ‘러브 톡’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

‘러브 톡’은 웨이션브이(WayV) 두 번째 미니앨범 ‘테이크 오버 더 문(Take Over The Moon)’에 수록된 노래를 영어로 새롭게 녹음한 버전이다. 언어가 통하지 않아도 서로에게 강하게 이끌리는 감정과 거부할 수 없는 사랑에 대한 마음을 담았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웨이션브이(WayV) 새 미니앨범 ‘테이크 오버 더 문’은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의 인기차트 및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6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발표 당일 새 앨범 관련 해시태그 ‘#MoonwalkWithWayV’가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 호주, 러시아, 폴란드, 우크라이나,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등 11개국 트위터 트렌드 1위에 랭크돼, 명실상부 ‘중국 특급 신인’다운 파워를 입증했다.

웨이션브이(WayV)는 오늘(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 글로벌 아티스트로 초청받아 출연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문워크(Moonwalk)’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