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준
한예준
한예준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배우 한예준의 화보 현장 스케치 컷이 공개됐다.

최근 한 매거진을 통해 여행을 앞둔 도시 남자의 순간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던 한예준이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로 다시 한 번 콘셉트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모습을 드러냈다.

3일 공개된 사진 속 한예준은 여행 준비와 짐 싸는 모습, 문을 나서는 장면까지 하나의 이야기를 담고 있었다. 여행 가이드 북을 보는 눈빛은 호기심에 가득 차 있었고, 마치 해변에서 한가로운 한 때를 보내는 듯 의자에 앉아 옆을 돌아보는 모습엔 성인 남성의 여유가 묻어났다.

당시 촬영을 진행했던 관계자는 “한예준의 몰입도와 이해 능력이 빛을 발했던 화보였다”라고 밝히며 “‘여행’이라는 주제에 맞게 감정 이입을 하되 일정한 톤을 유지해야 하는 게 관건이었다. 이를 위해 한예준은 각 장면을 촬영하기 전 자신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서정적이면서도 담담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그 덕분에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데뷔 전부터 뚜렷한 마스크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패션계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것으로 알려진 한예준은 올해 스무 살에 접어들며 10대의 청량함부터 성인 남자의 우수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방송과 화보 등지에서 매번 다른 매력을 발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제이와이드 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