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펀치’ 강하늘 이영은
SBS ‘펀치’ 강하늘 이영은


SBS ‘펀치’ 강하늘 이영은

‘펀치’ 이영은이 강하늘과 달콤한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 셀카를 공개했다.

SBS 월화 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김효언)에서 박정한(김래원)의 여동생이자 똑똑하고 반듯한 건강검진센터 의사 박현선 역을 맡은 이영은이 극 중 맞선남으로 특별 출연한 강하늘과의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5일 공개된 사진 속 이영은은 강하늘은 서로에게 기댄 채 브이 자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여배우인 이영은을 위해 살짝 앞으로 고개를 내민 강하늘의 배려심이 돋보인다.

이 사진은 SBS ‘엔젤아이즈’에서 인연을 맺은 ‘펀치’ 윤대영 촬영 감독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김래원의 후배 검사로 깜짝 등장한 강하늘과 이영은이 맞선 보는 장면을 촬영할 당시 찍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이영은은 강하늘과 처음 호흡을 맞추는 것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친화력으로 ‘펀치’ 촬영장이 낯선 강하늘을 배려하기 위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려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강하늘도 한결 수월하게 맞선 상대보다는 검찰 실세인 김래원에게 점수를 얻고자 하는 야망 있는 검사를 훌륭히 소화해내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 현장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SBS‘펀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와이드 컴퍼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