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져
파워레인져
공룡이 주인공이면 흥행은 보장된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재 중 하나가 바로 공룡이다. ‘점박이:한반도의 공룡3D’ ‘다이노소어 어드벤처3D’ 등 공룡을 내세운 어린이용 가족 영화들이 극장에서 흥행 불패 공식을 만들었다.

‘점박이’는 점박이가 가족을 지키기 위한 감동의 모험을 담은 작품. 순수 국내 기술로 완성한 3D 공룡 영화로 2012년 개봉 당시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지난 연말 개봉했던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3D’ 역시 7,000만년 전 알래스카의 작은 공룡 파치가 대자연 속에서 리더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공룡 영화. 이광수의 더빙 연기로 화제를 모으며 6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공룡 영화의 흥행 바통을 이어 받을 작품은 ‘극장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vs 고버스터즈 공룡 대결전! ~안녕, 영원한 친구여~’다. 이 작품은 다이노포스와 함께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우는 공룡들의 뜨거운 우정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이들이 함께 펼치는 스펙터클한 합동작전으로 관객들에게 공룡 파워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지난 7월 케이블 방영을 시작한 이후 역대 파워레인저 시리즈 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의 첫 극장판인 이번 영화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 다수 공룡까지 등장하며 이전 공룡 영화들과의 차별점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일본 개봉 당시 37대 파워레인저 사상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공룡파워’가 과연 국내 극장가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0월 2일 개봉.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