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가 ‘방콕의 연인’이 되었다
배우 이민호가 ‘방콕의 연인’이 되었다


배우 이민호가 ‘방콕의 연인’이 되었다

배우 이민호가 중화권 점령에 이어 태국에서도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민호는 최근 태국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시한 ’2014년 발렌타인데이에 데이트하고 싶은 한국 배우’ 에서 남자 1위에 뽑혔다. 또 태국여성들이 ‘키스하고 싶은 남자’ 1위에도 올랐다. 이번 투표는 지난 해 12월25일부터 1월9일까지 시암스퀘어 등 태국의 수도, 방콕 시내 주요 장소와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진행됐다. ’발렌타인데이에 데이트하고 싶은 한국배우’ 부문에서 이민호는 22%의 득표를 받았고, ‘키스하고 싶은 남자’ 부문에서는 응답자의 19%가 이민호를 지지했다. 이민호에 이어 현빈, 김우빈, 송중기, 장근석, 김수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민호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등을 통해 태국에서도 한류스타로 자리잡았고, 특히 지난 해 방영한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다.

태국에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한류스타 부문 외에도 ‘한국에서 가장 데이트하고 싶은 장소’를 묻는 문항이 눈에 띈다. 이 부문에서는 제주도가 32%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한강과 여의도가 각각 15%를 차지했고 롯데월드(12%), 남산타워(10%), 명동(8%) 순이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우스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