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PHANTASY'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했다.

더보이즈는 27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의 '3부작' 시리즈 중 첫 번째 파트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의 프레젠트(Present)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녹음이 우거진 숲속, 여름을 만끽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순간이 담겨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초록색을 가득 품은 나뭇잎, 따사로운 햇살, 내추럴한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완성하며 더보이즈가 선사할 '한 여름의 판타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보이즈는 오는 8월 7일 정규 2집의 첫 번째 파트 '8월의 크리스마스'를 발매, 약 6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새롭게 수놓은 앨범이다.

더보이즈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 아시아 전역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의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