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과 프로듀서 유니온 MUSM이 함께한 스페셜 앨범 ‘MUSM op.5’가 오늘(3일) 발매된다.

지난 30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MUSM의 스페셜 앨범 ‘MUSM op.5’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긴 공식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는데, 영상 속엔 실력파 R&B 아티스트 베이빌론과 JIIN이 참여한 타이틀곡 ‘Wherewegoing’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돋보이는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 많은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스페셜 앨범 ‘MUSM op.5’은 가볍게 사랑하고 미련 없이 이별하는 관계들에 물음표를 던지는 ‘Wherewegoing’을 비롯하여, ‘Natural Things’, ‘Diamond’, ‘I just wanna be’, ‘ICE TEA’, ‘COCO’, ‘동그란 마음’, ‘NOT THE SAME’까지 총 8곡의 다채로운 음악들이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신예 아티스트들을 발굴하여 주목받고 있는 특별한 프로젝트인 만큼 이번엔 과연 어떤 신예 아티스트들이 ‘MUSM op.5’을 통해 두각을 나타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3월에 발매한 ‘MUSM op.4'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브랜뉴뮤직과 MUSM의 스페셜 앨범 ‘MUSM op.5’는 바로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