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반전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하나, 엘바의 콘셉트 포토 개인컷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처럼 하나, 엘바는 ‘4세대 글로벌 청순돌’다운 물오른 비주얼과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꽃 머리띠, 우아한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하나, 엘바는 과감한 시스루 드레스로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아일리원이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로써 아일리원은 멤버 6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오는 24일 공개 예정인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여섯 멤버가 다 함께 어떤 매력과 분위기를 자아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팬들에게 동화처럼 환상적인 겨울을 선물할 아일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프라인 음반은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