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명곡 'Dolls', 소유 목소리로 재탄생…오늘(21일) 공개


가수 소유가 아련한 감성을 소환한다.

소유가 가창에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발매 프로젝트 ‘다시, 별’ 첫 번째 음원 ‘Dolls(돌스)’가 오늘(21일) 공개된다.

리메이크 프로젝트 ‘다시, 별’은 쥬얼리, V.O.S,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등을 제작한 소속사 스타제국이 기획한 리메이크 음원 프로젝트이다. 스타제국 출신 아티스트들의 숨은 명곡을 새로운 아티스트가 재해석해 밀레니엄 세대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ㄷ

소유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 ‘Dolls(돌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켰다. 피아노, 기타를 기반으로 한 미니멀 사운드 편곡과 재즈틱한 선율로 원곡과는 색다른 쓸쓸함과 담담함을 느낄 수 있다.

‘Dolls(돌스)’는 반복되는 사랑과 이별을 겪은 여자가 이유를 털어놓으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애틋하고 호소력 짙은 소유의 보이스 컬러와 진한 감성이 더해져 올 겨울,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해 가는 여자의 심정을 담은 가사처럼 이별 후유증을 겪는 주인공의 모습이 담겼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예 배우 이재이의 섬세한 감성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