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이 신보 트랙리스트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5일) 공식 SNS를 통해 문별의 스페셜 싱글 ‘The Present’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RESENT’를 포함해 ‘크리스마스이니까 (A miracle 3days ago)’, ‘CHEMISTRY’까지 총 3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문별이 타이틀곡 ‘PRESENT’를 비롯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문별만의 음악 색깔을 녹여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RBW 소속 프로듀서 코코두부아빠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곰인형을 안고 있는 문별의 뒷모습이 담겼다. 특히 목뒤에는 타이틀곡명인 ‘PRESENT’와 닻 모양의 타투가 새겨져 있어 러블리한 느낌의 이전 티저와 달리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 새롭게 보여줄 음악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문별은 오는 22일 생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를 발표한다. 추운 겨울 지나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늘 함께해주는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따뜻한 감성의 음악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겨울 축제’를 예고해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문별은 컴백 발표 이후 신보의 콘셉트를 담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문별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The Present’를 발매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