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M, SBS FiL)
(사진=SBS M, SBS FiL)

멜로망스가 ‘플레이리스트’ 두 번째 음원 발표소식에 기대를 몰고 있다.

13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멜로망스가 SBS M과 SBS FiL에서 동시 방송되는 음악 여행 리얼리티 ‘플레이리스트’(PLAYLIST)를 통해 선보인 ‘My Dream’(마이 드림)이 13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할 수 있게 된다.

멜로망스의 두 번째 리메이크 노래인 이문세의 ‘My Dream’은 멜로망스 정동환의 피아노 연주와 김민석의 보컬이 만들어내는 쓸쓸하면서도 아름다운 감정선을 따라 멜로망스만의 서정성이 더욱 돋보이는 곡으로 리메이크 됐다.

특히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곡의 가사와 함께 깊어지는 피아노와 보컬의 감성이 어둑해진 프랑스의 남부 풍경들에 녹아들며 듣는 이의 마음을 위로하듯 따뜻하게 감싸, 감성을 충만케 한다.

멜로망스는 “변진섭 선배님의 ‘새들처럼’에 이어 이문세 선배님의 ‘My Dream’을 리메이크를 하게 됐다”며 “저희들만의 감성을 함께 느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멜로망스는 2015년 미니앨범 ‘Sentimental’로 데뷔한 이후 '선물', 'You', '동화', '인사' 등을 연이어 히트 시키며 멜로망스만의 감성을 구축해왔다. 2021년 보컬 김민석의 군 제대 이후에 고백 프로젝트의 '고백',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사내맞선’ OST '사랑인가 봐'를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식지 않는 대중의 사랑을 입증한바 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여행의 순간, 음악으로 기록하다’라는 콘셉트의 음악 여행 리얼리티. 아티스트들이 여행 중 만나게 된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직접 소개하고, 여행을 통해 얻은 영감과 추억을 음악으로 표현해 음원을 발표한다. ‘플레이리스트’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SBS M, SBS FiL에서 동시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