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치열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황치열과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이 만나 애틋하고 애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1일 TOON STUDIO는 "황치열과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대는 행복하길'이 오는 8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그대는 행복하길’은 사랑하지도 떠나보내지도 못하는 애틋함을 담은 곡이다. 웹툰 속 주인공 도하가 리타를 진심으로 사랑했던 모든 날들을 추억하며 아파하지만 리타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황치열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다. 도하의 진심이 묻어나 웹툰 ‘낮에 뜨는 달’의 몰입도를 높인다.

황치열은 그동안 다수의 히트곡으로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을 증명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 명품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그는 '그대는 행복하길'을 통해 또 한번 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누적 조회수 7억뷰를 기록 중인 헤윰 작가의 '낮에 뜨는 달'은 대가야가 멸망하는 시점과 현재를 오가며 1,500년 간 얽히고설킨 두 남녀의 애절하고도 서늘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황치열이 가창한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대는 행복하길'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류정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