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별하나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별하나 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 파파금파가 오늘 낮 12시 '당신이 최고야 2021' 음원을 발매했다.

파파금파가 공개한 새 음원 '당신이 최고야 2021'은 힘든 시기를 다 같이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파파금파는 지난 11월 발매한 '당신이 최고야'를 더 듣기 편하고 따라 부르기 쉽게 편곡해 '당신이 최고야 2021' 버전으로 재탄생 시켰다.

강렬한 사운드와 경쾌한 멜로디, 호소력 짙은 파파금파의 허스키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가운데 위트 있는 가사 역시 돋보이는 곡이다.

'당신이 최고야 2021'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개그우먼 정주리와 오나미, 연기파 배우 황석정이 출연했다. '대한 외국인' 출연으로 인연을 맺은 방송인 조엘과 앙자르디 디모데, '77억의 사랑' 출연 중인 막심도 손을 더했다.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파파금파 뒤로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코러스하는 정주리, 오나미, 황석정의 모습은 마치 '드림걸즈'를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엘, 앙자르디 디모데, 막심은 객석에서 이들의 무대를 지켜보는 손님으로 등장, 뮤직비디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파파금파는 2020년 9월 '인생은 회전목마'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그는 '작은 연인들', 'My Dream' 등의 곡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