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보라빛 밤' 컴백 이미지
선미 '보라빛 밤' 컴백 이미지
가수 선미의 신곡 '보랏빛 밤(pporappippam)' 뮤직비디오가 퇴근길을 보랗게 물들인다.

선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선미 '보라빛 밤 (pporappippam)' 뮤직비디오가 선미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로 공개된다"라며 기기다릴게요, 보라빛밤에_선미랑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선미가 이날 오후 6시에 발매하는 '보라빛 밤'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날라리 (LALALAY)' 이후 약 10개월 만의 컴백으로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곡이다.

이 곡은 선미가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사이렌 (Siren)’, ‘날라리 (LALALAY)’ 등 전작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FRANTS와 함께 공동 작곡을 했다. 선미가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곡을 통해 몽환적으로 풀어냈다. 뜨거우면서도 아련하고 한편으로 지나고 나면 허탈할 수도 있는 사랑의 모든 면을 감각적으로 묘사한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선미는 앞서 열린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날라리' '느와르' '사이렌', 이 곡들이 조금 시니컬하거나 사랑에 대해 되게 조소가 섞인 음악들이었다면 '보라빛 밤'은 정말 사랑하는 초기에 몽글몽글한 마음이 담긴 곡이어서 내가 설렌다. 매일 밤하늘을 보면 보랏빛 밤이 떠오르게 하고 싶다"면서 "1위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랫동안 사랑받는 그런 곡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선미의 '보라빛 밤' 음원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