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이하늬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하늬가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다른 텐션으로 4월 극장가에 컴백한다.

이하늬가 출연하는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역)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역)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 역)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

극 중 이하늬는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황여래 역을 맡았다. 그는 아름다운 미모부터 코믹 연기까지 거침없는 열연으로 관객들을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지난달 24일 진행된 '킬링 로맨스' 제작보고회에서 이하늬는 "여래 캐릭터는 굉장히 독보적인 캐릭터다. 제가 소화하면서도 매력 있었다. 연기가 할 맛이 난다라고 생각이 들었던 캐릭터다"라고 밝혔다.
이하늬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이하늬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연출을 맡은 이원석 감독은 "이하늬 씨가 맡은 여래 캐릭터는 현실도 아니고, 현실이기도 하고 이런 중요한 인물이다. 감정을 전달하는 데 있어 진짜 같아야 하고, 웃길 때는 웃겨야 하는 캐릭터다.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를 찾다 보니 생각나는 사람이 이하늬 씨였다"라고 설명했다.

이하늬는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열혈사제', '원 더 우먼', 영화 '침묵', '극한직업', '블랙머니', '유령' 등 사극부터 시대극, 현대극을 오가며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를 소화했다.

특히 이하늬는 코믹 장르에서의 활약은 독보적이다. '극한직업'부터 '열혈사제' 그리고 타이틀 롤 '원 더 우먼'까지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역시 이하늬"라는 호평을 얻었다. 다시 한번 맞춤 캐릭터를 만난 이하늬의 '킬링 로맨스' 속 활약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킬링 로맨스'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