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티스트컴퍼니
/사진제공=아티스트컴퍼니
배우 이정재가 루카스 필름의 새 시리즈 '애콜라이트'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7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엑셀센터에서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STAR WARS Celebration)' 행사가 진행돼 새로운 '스타워즈' 유니버스에 대해 공개됐다.

해당 행사는 매년 이스터 데이(Easter Day)에 열리는 행사로 올해 15회를 맞이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스타워즈' 유니버스의 신작 소개와 '스타워즈' 팬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이날 이정재는 '애콜라이트(The Acolyte)'의 제작진, 출연진과 함께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애콜라이트'의 티저가 최초로 공개된 가운데, 이정재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 마스터 제다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액션신에서 '라이트 세이버'를 처음 잡았을 때의 심경이 무척 가슴 벅찼다고 설명했다.

또한 루카스 필름의 다른 '스타워즈' 시리즈 작품들도 일부 공개가 돼 루카스 필름의 대표 캐슬린 케네디, 존 파브로 감독, 제임스 맨골드 감독, 배우 디에고 루나, 아드리나 아르호나, 카일 소예르, 데니스 고프, 제네비에브 오렐리, 앤디 서키스, 주드 로, 데이지 리들리, 매즈 미켈슨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참석했다.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은 10일까지 진행되며 이완 맥그리거, 헤이든 크리스텐슨,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그웬돌린 크리스티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정재는 '애콜라이트'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아만들라 스텐버그와 함께 참석한 라이브 스테이지에서 "'애콜라이트'의 트레일러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뻤다"면서 "지금까지 나왔던 '스타워즈'의 이야기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재가 주연을 맡은 루카스 필름의 '애콜라이트'는 오는 2024년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