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EW
/사진제공=NEW


영화 '올빼미'(감독 안태진)가 317만 관객 돌파부터 21일 연속 최장기 박스오피스 1위 등 빛나는 성과를 거둔 가운데, 관객 성원에 보답한다.

30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올빼미'는 지난달 23일 개봉 이후 호평 세례를 받으며 꾸준히 관객들을 끌어모았다. 손익분기점을 가볍게 돌파하는가 하면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이날 오전 10시 기준으로 누적 관객 수 317만 명을 넘어서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올빼미'는 개봉 이후 21일 동안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올해 개봉한 영화 중 최장기 박스오피스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웰메이드 호평받았다. 이러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데는 관객들의 강렬한 몰입을 유발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스크린을 꽉 채우는 배우들의 열연이 자리한다.

'올빼미'는 새해에도 관객들과 함께하고자 영화 배급사 NEW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극장에서 '올빼미'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새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