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 속 '로로남매' 박소이, 김준의 스틸이 공개됐다.

23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스위치'에서 쌍둥이 남매로 호흡을 맞춘 박소이, 김준의 매력을 닮은 스틸과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 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역)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로로남매' 스틸은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던 톱스타에서 돈 없고 식구 많은 극한직업 매니저로 인생이 뒤바뀐 박강(권상우 역) 앞에 갑자기 나타난 쌍둥이 남매 로희(박소이 역)와 로하(김준 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

도시락, 김밥, 짜장면 등 사이좋게 음식을 먹는 모습부터 나란히 누워 오이 팩을 하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셀카를 찍고, 아빠와 엄마의 말다툼에 걱정하는 모습까지 단짝처럼 늘 함께 다니는 쌍둥이 남매의 사랑스러운 일상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극중 하루아침에 다른 사람이 된 아빠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동생 로희와 아빠가 세상에서 제일 멋있다고 생각하는 오빠 로하의 다양한 표정을 포착한 '로로남매' 스틸은 박소이, 김준의 귀엽고 앙증맞은 활약상과 아웅다웅 찐 남매 케미를 기대케 한다.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또한 권상우, 이민정, 오정세가 '인생 스위치' 전과 후 각자 캐릭터의 입장에서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스위치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원조 소라게 권상우를 따라 하는 아기 소라게 박소이, 김준의 깜찍한 쿠키 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랜선 이모, 삼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스위치'는 오는 2023년 1월 4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