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 액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디즈니+는 '최악의 악' 속 액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최악의 악'은 990년대, 한-중-일 마약 거래의 중심 강남 연합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경찰 준모(지창욱 역)가 조직에 잠입 수사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

공개된 영상은 오직 '최악의 악'에서만 느낄 수 있는 와일드한 액션 본능의 모든 것이 담겼다. 강인한 피지컬과 테크닉, 노하우를 모두 갖추며 액션 연기의 정점을 보여줄 준모 역의 지창욱에 대해 제작진들의 아낌없는 극찬이 쏟아졌다.

권지훈 무술 감독은 "강약을 잘 조절할 줄 아는 배우"라고 말하며 지창욱의 움직임 하나하나에 감탄을 전했다. 이어 연출을 맡은 한동욱 감독은 "잠입 경찰로서 일을 해야 되는 준모의 복잡한 감정이 잘 살았으면 했다"라면서 섬세한 내면 연기와 강렬한 액션이 어우러졌음을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기철 그 자체가 된 위하준을 향해 김용성 촬영감독은 "너무 잘해서 놀랐다"라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고 권지훈 무술감독은 "몸이 빠르고 가진 능력치가 많다. 순발력, 민첩성 전부 뛰어나다"라며 강남연합을 이끄는 보스다운 몸놀림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번 작품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스펙터클하고 화려한 액션뿐 아니라 그 안에 얽혀 있는 인물들의 소용돌이 치는 감정이 고스란히 살아있기 때문. 한동욱 감독은 "액션의 합이나 기교보다는 인물들의 감정이 좀 도드라질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감정이 액션으로 폭발하는 순간 터지는 극강의 카타르시스는 다른 범죄 액션 드라마와 차별화된 이번 작품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지창욱과 위하준은 "액션도 있고 굉장히 볼거리가 많은 작품이다", "피땀 흘려 찍었으니 재미있게 봐달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시청을 당부했다.

'최악의 악'은 오는 27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