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르마다이엔티
사진제공=아르마다이엔티
원팩트(ONE PACT)가 아리랑TV 'Simply K-Pop CON-TOUR'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25일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지난 1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fallIn']'으로 컴백한 원팩트가 오늘(25일) 방송되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에서 타이틀곡 'DESERVED'과 수록곡 'My dear' 라이브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원팩트는 KBS '뮤직뱅크', MBC M '쇼! 챔피언' 등 다양한 음악 방송 출연으로 열일 행보를 잇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아리랑TV 'Simply K-Pop CON-TOUR' 출연을 통해 앞선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사진제공=아르마다이엔티
사진제공=아르마다이엔티
타이틀곡 'DESERVED'는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중독성 있는 신시사이저 리프가 특징인 팝 댄스 장르로 사랑받을 자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처를 주는 연인에게 느끼는 복잡한 심경을 담아낸 곡이다. 수록곡 'My dear'는 아날로그틱한 EP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두 곡 모두 멤버 태그가 프로듀싱 및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성민, 예담는 깊은 보이스, 종우, 태그는 파워풀한 래핑 등 멤버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것을 예고했다. 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에서 중독성 강한 비트와 포인트 안무도 눈여겨볼 포인트다.

원팩트는 'Simply K-Pop CON-TOUR'에 이어 각종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무대 및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