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코스노리와 40만 팔로워 크리에이터 고민영이 함께 진행한 ‘판테놀 베리어 쿠션’ 리뉴얼 특별 마켓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마켓에서는 리뉴얼된 판테놀 베리어 쿠션을 최초 공개하며, 최대 5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에 오픈 하루 만에 전체 판매 목표량을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판테놀 베리어 쿠션은 고민영이 브이로그 영상에서 꾸준히 사용하며 ‘고민영 실 애착템’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지난 4월 첫 진행한 1차 마켓에서는 본품과 리필 구성의 1번 옵션이 전량 품절됐으며, 고객들의 지속 요청으로 진행된 이번 마켓은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리며 오픈과 동시에 코스노리 스마트 스토어 접속이 일시 지연되기도 했다.

연보라빛 컬러의 심플한 무드의 케이스와 다양한 컬러 쉐이드 재탄생한 판테놀 베리어 쿠션은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판테놀을 11,250ppm 함유해 오랫동안 마르지 않는 윤광 피부를 연출한다. 고광택 오일 콤플렉스와 보습 성분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피부결을 따라 밀착 피팅 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판테놀 베리어 쿠션 리뉴얼과 함께 2차 마켓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